Mr 알랑/내 나이 열여덟, 서클팅 때 만난 그

[스크랩] [pOv] 내 나이 열여덟, 서클팅 때 만난 그녀 -14-

donkyhote 2006. 7. 24. 00:38

전편은 이곳에서...

 

 

 

http://agorabbs3.media.daum.net/griffin/do/kin/list?bbsId=K152&pageIndex=1&searchKey=subject&searchValue=%BC%AD%C5%AC%C6%C3

 

 

 

 

---------------------------------------------------

 

 

 

 

 

 

 

 

맛있는것...

 

 


맛있는것.

 

 

 

그녀가, 내게 맛있는것... 그러니까, 밥을 사달라 한다.

 

 


어떻게 하면 그녀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나도 모르게 속으로 고민하던 내게 있어선, 너무도 눈물-_-나는 제의였다.

 

 

 


ㅠㅠ....

 

 

 

 

 

 

 

 

 


....빈말일까..?

 

 


아니다.

 

 


아닐 것이다.

 

 


대가리에 피가 마르면서 세상살이 아주 짧게나마 겪어 본 경험 상,

 

 

 

'밥사달라는 말'을 빈-_-말로 하는 인간은 일찍이 본 역사가 없었다..-_-

 

 

 

그렇다.... 이제 내가 사준다는 한마디만 하면,

 

 

그녀를 또다시 볼 수 있는 것이었다ㅠㅠ!!

 

 

 


나는 그녀의 방명록으로 갔다.

 

 

 

 

 


pOv

귀한손님 맛있는거 하나
사주지 뭐ㅋ

 

 

 

 

고민끝에 저렇게 두 줄 쓰고, 등록 시켰다...;;

 

 


일촌명인 핑크소녀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고...

 

 


그저 저 두 줄만 남긴 채, 답방을 기다렸다.

 

 

 

애-_-써 태연한척 인터넷 뉴스를 보며 방명록에 새글이 등록되길 기다리던 찰나...

 

 

 

결국은 뉴스 하나 제대로 읽지 못하고 새로고침을 했다-_-;;;

 

 

 

새로운 게시물이 하나 더 늘었다.

 

 

 


후아!!!!ㅠㅠㅋㅋㅋㅋㅋ

 

 

 


나는 심호흡을 하고 들어갔다.

 

 

 

 

 


핑크소녀

 

진짜?ㅋ
근데 나 입이 좀 고급인데ㅇㅉ
ㅋㅋㅋ

 

 

 

 

 


...........

 

 

 

 

 

입이 고급...?

 

 

 

 

 

.........그, 그래 사실 그녀의 핑크빛 입술만으로도 충분히 고급이었....*-_-*ㅋㅋㅋㅋㅋ

 

 

 


.......하지만 순식간에 우울해지는 것이었다..-_-;;;

 

 

 

 

나는 조용히 일어나 내-_-지갑을 다시금 확인 했다.

 

 

 

 

 

 

 


pOv - ..............

 

 

 

 

 

 


더도 덜도 말고.....

 

 

 

세종대왕 딱 한분이....

 

 

나에게 스근한 미소를 지어주고 계셨다-_-......................

 

 

 

 

 

 

 


.........................ㅠㅠ.....

 

 

 

 


세종대왕님껜 미안하지만, 당신 한분으로는 그녀를 만족 시킬 수 없을 거에요...-_-..;;

 

 

 


나는 그렇게 속으로 뇌까리며................ 깊은 고뇌에 빠졌다-_-;;;

 

 

 

 


밥만 먹을 것인가?

 

 

이왕 그녀와 밥을 먹는 것, 영화도 보고 싶었다.

 

 

 


그리고, 그녀가 어떻게 생각하든... 내가 그녀에게 밥을 사주고 영화를 보여주고 싶었다...;;

 

 

 

 

나 역시 남자 여자 더치페이를 분명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부류중의 하나지만.... 이번만큼은 책임(?)지고 싶었다.....ㅠㅠㅋㅋㅋㅋㅋㅋ

 

 

 

 

 

음......

 

 

 

 

......보드겜방 가서 젠가하는건 일단 보류를........-_-;;;

 

 

 

 

 

 

 

 

 

어쨌든...ㅠㅠ

 

 


도무지 비상금이라든지, 모아둔 돈이 없었던 나에게는 한숨 나오는 일이었다.

 

 

 

 


물론 어릴적 부터... 세뱃돈 코푼돈 찌질이돈 쮸쮸바죠스바빨던돈 어머니께 다 뺏겨 통장으로 들어간게 꽤 되지만;;;

 

 

 

 


고3때 부터 현금 카드를 만들고 통장관리를 내가 했었기에, 그때로서는 어찌 손 쓸 방도가 없었다...

 

 

 

 

그렇다고 너무 순수-_-하고 착-_-했던 나는 딴 아이들 처럼 문제집 산다고 캐구라치고 어머니께 돈을 받아낼 생각은 없었다.

 

 

 

 

..............

 

 

 

 

 

 


.........................그래.....

 

 

 

 

사실 뽀록나면 악어표 고무장갑으로 귀빵메이를 라스베가스 108번뇌 스트레이트로 후려쳐맞기에......

 

 

 

 

 

 

감당안되서 구라칠 간댕이가 안되는거였........-_-;;;;;;;;

 

 

 

 

 


...그건 그렇고....

 

 

 

그렇다면....

 

 

 

나는 마음을 굳게 먹었다.

 

 

 

 

 

생각에 생각 끝에, 내린 특단의 대책.

 

 


나는 어머니께 갔다.

 

 

 

 

다행히 어머니는 방에서 팩-_-을 하고 계셨었다.

 

 

 

 

 

 

 

pOv - 어마마마^ ^...

 

 

엄마 - 왜? 아들.

 

 

pOv - 안해두 이쁘신데, 뭘 그렇게 지나친 투자를 하시옵니까. 하하하.

 


엄마 - 응... 입다물고 용건 말해봐.

 

 

pOv - .....아, 아니 별일아니고, 전 그냥 있는 사실을 그대로 말씀드렸.....

 


엄마 - 니가 18년 전에 어디에 있었는지 아직도 모르니.

 


pOv - ......-_-;;;

 

 

 

 

 

 

그렇다... 나는 18년 전에 엄마 뱃속에 있었...;;;;;;;;

 

 

 

 

 

pOv - 으음; 그럼... 용건을 간략하게...  어머니. 저에게 3만원만 투자하세요!

 

 


엄마 - 싫다.

 

 

 

pOv - .........-_-;;;;

 

 

 

엄마 - 이번달 마이너스야. 아부지 한테 달라 그래.

 

 

 

pOv - ㅠㅠ 제발... 엄마!!

 

 


엄마 - 뭐하게?

 

 


pOv - 주, 주실려구요??

 

 

 

 

 

엄마 - 아니. 그냥 궁금해서.

 

 

 

 


pOv - ....-_-...;;

 

 

 

 

 

 

나는 어머니를 설득시키기로 했다.........

 

 

 

 

 

 

 

그래.. 솔직하게 말하면, 어떻게 봐주시지 않을까?

 

 

 

 

 

 

그래! 솔직하게 말씀 드리면!!

 

 

 

 

 

 

 

 


pOv - 사실 제가... 요즘 공-_-부를 하고 싶은데... 이것 저것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

 

 

 

 

 

 


엄마 - 뭐에 쓸건지 말하라니까? 딴소리할래?

 

 

 

 

 

 

어머니는 강했다....-_-...

 

 

 

 

 

 

 

 

 


나는 때쓰기로 했다...;;;;;;;;;

 

 

 

 

 

 

 

 


pOv - 엄마!! 이씨 ㅠㅠㅠㅠㅠㅠ 엄마 왜 엄마가 나 가졌을때,

아버지 보고 "여보 나 얼큰한 짬뽕이 먹고 싶어효"라고 말했더니 아부지가 잠깐 기다리라고 하면서 상차려서 가져온게 집에서 끓인 라면이었다면서!!

 

 

 

 

 


엄마 - ...-_-

 

 

 

 

 


pOv - 근데 라면 끓여 와서는 황당하게 있는 엄마보고 "인심 써서 계란까지 넣었으니 이거 먹구 그냥 자."라고 했다며...
아놔.. 그거 안습이야 ㅠㅠㅠㅠㅠ 난 아버지가 되기 싫은거야. 엄마, 알지? 엄마 아들... 그건 아니잖아?!..ㅠㅠ

 

 

 

 

 

 

 

 

 


.................내, 내 설득이 먹힌것일까...

 

 

 

 

 

 

 


어머니는.... 무표정하게 계시더니.... 조용히 자리에서 일어나 지갑에서 돈을 꺼내 드셨다.

 

 

 

 


그리곤 3만원을 꺼내셨다.

 

 

 

 

 

 


pOv - ....어, 엄마...ㅠㅠ 고마워요!!

 

 

 

 

 

 

 


그러곤 나에게 3만원을 내미................ 시다가 갑자기 3만원으로 내 볼따구를 사정-_-없이 후려 치셨다-_-;;;;

 

 

 

 

 

 

 

 

쫙!!!

 

 

 

 

 

 

 


pOv - 컥!!;;

 

 

 

 

 

 

엄마 - 이.... 쉐키야 그래서?? 그러니까 니가 지금 시험기간에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기껏 돈쳐들고 나가서 한다는게, 가시나 밥 사주겠단 말 아냐?!

 

 

 

 

 

 

 

pOv - 아, 아니 어머니 그, 그게 아니라...!!;;;

 

 

 


엄마 - 그게 아니긴 뭐가 아니야 이쉐키 고무장갑 어딧어 닌 죽었어.

 

 

 


pOv - 어, 엄마!!! 엄마 ㅠㅠㅠ;;;;;

 

 

 

 

 

 

 

 


...................................

 

 

 

 

........................

 

 

 


.............

 

 

 


..........

 

 

 


....

 

 

 

 

 

 

 

 


그때... 비록 몸 구석구석에 영-_-광의 상처를 입긴 입었으나....


결국... 내 손에는 세종대왕 두 분이 들려 하늘거리고 계셨다............

 

 

 

 

 


ㅠㅠb

 

 

 

 

 

승리였다 ㅋㅋㅋ

 

 

 

 

 

비록 3만원이 아니라 2만원이지만... 원래 있던 만원까지 합하면 삼만원.

 

 

 


이정도면 된다 ㅋㅋㅋㅋ

 

 

 

 

 

나는 그녀가 남긴 방명록을 다시 한번 확인 했다.

 

 

 

 


분명...

 

 

 

 

 

그녀가 먼저 맛있는 것을 사달라고 했다.

 

 

 

 

 

 

 

 

 

하하하!

 

 


어디서 만나자는 약속까지 그녀가 해야 될 만큼, 나 pOv는 무식하고 개매너 플레이어가 아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녀가 먼저 말했으니, 그다음부턴 내가 리드하겠어 ㅠㅠ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녀의 홈피에...

 

 

 

 

 

 


pOv

 

언제 사줄까?ㅎ

 

 

 

 

 

 

 

 


라는 답방을 남겼고,

 

 

 

 

 


그녀는,

 

 

 

 

 

 


핑크소녀

 

응ㅎ
아무래두 시험끝나구~?ㅎ

근데 알지? 나 고급이야 ㅋㅋ

 

 

 

 

 

 

 

 

 

 

 

 

............-_-

 

 

 

 

 

 

나는 시험기간이 1달 '이나' 남았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고.............

 

 

 

 


그녀는 시험기간이 1달 '밖에' 남지 않았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다........................

 

 

 

 

 

 

 

 

슬펐다...ㅠㅠ... 그때까지 기다려야 한단 말인가....

 

 

 

 

 

 

 


아.. 이럴 줄 알았으면 고무장갑에 쳐맞으면서 까지 오늘 돈을 구해야 할 이유가 없었던 것이었다...

 

 

 

 

 

 

 

 

 

괜찮아.

 

 

 

 

까지꺼, 기다릴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v

 

그래^ ^

시험 끝나고 보자ㅎ

 

 

 

 

 

 

 

 

 

 

 

 

뭐.... 나도 'ㅋㅋ' 대신 'ㅎㅎ'를 쓰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_-;;;

 

 

 

 

 

 

 

 

 

 

 

 

 

 

------------------------------------

 

 

 

 

회계시험 gg치고 컴퓨터 앞에 또 앉았습니다.

 

하하하-_-...;;

 

이런식으론 15편이 완결나긴 힘들겠네요..

 

 

 

싸이 쪽지로 저에게 한가지 부탁해주신...

그분 때문에서라도 14편은 지금 올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단 한줄로 제 마음을 흔드셨어요....

저도 1년 뒤면 같은 입장이라..ㅠㅠ..

 

22일이 시험 끝나는 날인데... 그전까지 완결이 날지는 미지수네요...

죄송합니다. 하지만 노력은 하겠습니다.

 

ㅠㅠ

 

 

 

 

 

....22일 군입대 하시는 그분께, 14편을 바칩니다.

 

 

 

 

 

by . pOv

www.cyworld.com/pov

jsm00721@hanmail.net

출처 : 유머 KIN
글쓴이 : pOv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