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알랑/내 나이 열여덟, 서클팅 때 만난 그

[스크랩] [pOv] 내 나이 열여덟, 서클팅 때 만난 그녀 -13-

donkyhote 2006. 7. 24. 00:38

 

 

 

 

전편은 이곳에서...

 

 

 

 

http://agorabbs3.media.daum.net/griffin/do/kin/list?bbsId=K152&pageIndex=1&searchKey=subject&searchValue=%BC%AD%C5%AC%C6%C3

 

 

 

 

 

 

 

 

 

---------------------------------------------------

 

 

 

 

 

 

 

방명록을 클릭 한 후,

 

 

 

나는 잠시 멈췄다...-_-

 

 

 

 

다름이 아니라...

 

 

방명록에 글을 남긴 사림이....

 

 

 

 

 

 

 


.............핑크소녀, 그녀였던 것이다.

 

 

 

 

 

 

 

 

핑크소녀

 

오늘 잘들어갔어~^ ^?ㅎㅎ

니이름이 좀특이하잖아~

그래서 싸이로 찾아봤어 ㅋ

딱! 한명나오더라구!!ㅋㅋㅋ

들렸다가~

 

 

 

 

 

핑크소녀

 

가만보니까, 토탈이 99!!

그래서 내가 이참에 100찍고 가요!!^ ^ㅎㅎ

나 작명센스가 없어서~ 일촌명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당!ㅠㅋ

니가 신청해줘ㅎ

 

 

 

 

 

 

 

 

 

 

 

 

ㅇ ㅏ.... 아아- 이런.

 

 

 

 

이런...

 

 

 

 

 

 

 

이런 날개만톡하고떨어진천사를 봤나.............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이지.. 너무 감동............... 까지는 아니고 그냥 기분이 너무 좋았다-_-..ㅋㅋㅋㅋㅋ

 

 

 

 

 

 

아니, 그녀가!! 초절정 인기 그녀가 내홈피를 직접 찾아서 ㅠㅠㅋㅋㅋㅋ

 

 

 

 

 

 

.....

 

 

 

 

그래.. 하긴 내 이름이 특이해서... 싸이 월드에서 사람찾기 하면 딱 한명 나오지.. 끌끌....

 

 

 

그게 이렇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줄이야 ㅋㅋㅋㅋ

 

 

 

 

 

 

난 비록 그녀의 홈피를 찾는데 피-_-똥을 쌌었지만...;;;

 

 

 

 

하하~

 

 

 

그때였다.

 

 

 

 

 

 

문득 의문이 든 것은.

 

 

 

 

 

싸이 월드에서... 사람을 찾을라 치면...

 

 

 

사람 이름이 필요하다.

 

 

 

물론이지.

 

 

 

 

근데... 또 필요한.. 것이....

 

 

 

 

생년-_-월일인데...?

 

 

 

 

 

 

 

 

 

 

 

헉....?

 

 

 

 

 

 

 

난 사람 찾기에 들어가서 내 생년 월일을 기입하고 내 이름을 쳐 넣었다.

 

 

 

 

그러자, 한명이 나왔다.

 

 

 

 

 

 

 

 

 


물론.... 나-_-다.

 

 

 

 

 

 

 


나는 한살 어리게 해서 내 이름을 쳐 넣었다.

 

 

 

 

 

 

 

 

검색되는 사람은 한명도 없었다.

 

 

 

 

 

 

 

 

 

 

 

 

 

 

이... 이상황...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

 

 

 

 

 

그럼 그녀는 내가 자기보다 한살 많다는걸 아는걸까?

 

 

 

 

아니다.

 

 

 

 

분명... 생년 월일을 고를때 실수로 하나 뒤로 해서 클릭했을 것이고.........


그래서 한살 더 먹은 내가 검색 되었을 거다.

 

 

 

 

 

 

 

................라는 소리는 개-_-소리 같고...;;;;;

 

 

 

 

 

 

 

 

 

1년 꿇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

 

 

 

 

 

 

 

 

근데 왜 방명록엔 그에 대한 아무런 언급이 없는걸까?

 

 

 

 

 

아니, 하는게 더 이상한가..?

 

 

 

 

 

 

 

안그래도 안-_-좋은 머리가, 갑자기 돌아가기 시작하면서 더욱 아파왔다-_-;;

 

 

 

 

 

 

일단, 다시 그녀의 홈피로 들어갔다.

 

 

 

 

 

 

투데이가...

 

 

 

 

 

........일단 그건 기억도 안나거니와 언급하기 싫은 것이므로 넘어가고-_-...

 

 

 

 

 

 

방명록을 클릭했다.

 

 

 

 

역시나 총망라된 이모티콘을 써가며 방명록을 채우고 있는 남자쉐키덜의 글들....

 

 

 

 

흥.....

 

 

 

 

 

난 네놈들과는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주 짧게, 방명록을 남겼다.

 

 

 

 

 

pOv

 

고맙다! 100번째 방문!

일촌신청은 내가 날릴게ㅎ

 

 

 

 

 

 

 

 

 

사실...........

 

 

 

 

 


저 짧은 두 문장을 쓰는데..............

 

 

 

 

나는 지우고 또 적고 지우고 또적고를........... 한 10번 반복했다-_-;;;;

 

 

 

 

 

 


이모티콘 하-_-나쯤은 넣을까 생각했지만...

 

 

 

 

 

 

 

...........흥... 난 아랫것들과 다르다고!ㅋㅋㅋㅋㅋㅋ

 

 

 

 

 

 

 

 

 

 

 

 

...........-_-;;;

 

 

 

 

 

 

 

 

 

 

근데 웃긴건.......

 

 

 

 

 

사실.... 핑크소녀는 아무런 생각도 없는데...

 

 

 

 

나혼자만 이렇게 개-_-헛짓하면서

 

 

 

 

 

무지개연못가득채운김치국물 혼자 다마시고 있는건 아닌지-_-;;;;;;

 

 

 

 

 

 

 

 

 

 

 

 

........ㅠㅠ....

 

 

 

 

 

 

 

 

 

뭐 그건 됐고,...

 

 

 

일단 나는 그렇게 방명록을 남겨 두고 그녀에게 일촌 신청을 했다.

 

 

 

 

 

 

 

 

pOv(.....)

xxx(.....)

 

 

 

 

 

 

 


...........하지만......... 일촌명을 정하는건 방명록 고민해서 쓰는거와 질적으로 틀렸다-_-;;;

 

 

 

 

한동안을 고민했다...;;;

 

 

 

 

 

 

ㅇ ㅏ ... 뭐라고 해야하나...;;

 

 

 

 

 


그때였다.

 

매신져에, 누군가 접속을 해왔다.

 

 

 

 


[축구귀재줴훠]님께서 접속하셨습니다.

 

 

 

 

 

 

 


재훠리였다...-_-...

 

 

 

 

아무리 도움을 청할 곳이 없다기로서니...

 

 

 


과연 이놈에게 조언을 구하는것이 옳은 일인가..... 잠시 맨정신으로 생각해보았다.

 

 

 

 

................-_-..;;

 

 

 


그러나...

 

 


현재 매신져에 접속해 있는 사람들 중에서는 달리 조언을 구할 사람이 없었다-_-;;;

 

 

 

 

 


하릴없이 재훠리에게 쪽지를 보냈다,

 

 

 

 

 


pOv - 야

 

 

 

 


잠시뒤... 답장이 왔다.

 

 

 

 

 

 

 


재훠리 - 뭐여 씨;발 나 오늘 머리감다가 뒤지는줄알았어 씨앙! 뒷통수에 혹이 내 대갈통보다 커!! 이런 씨푸럴 탱탱부럴!!

 

 

 

 

pOv - ....-_-....그건 미안하게 됐고... 일단 좀 닥쳐봐... 물을게 있어서 그래. 너 아까 우리집에서 본 홈피에, 여자애 알지?

 

 

 


재훠리 - 아~ 씨벌??  야이써글 ㅋㅋㅋㅋㅋ 넌 나랑 축구나 하자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v - ................넌 정녕 할 줄 아는게 축구밖에 없는거냐....-_-...

 

 

 

 

재훠리 - ............................-_-..........

 

 

 


pOv - 아 하여튼 걔가 나한테 일촌신청해달래. 근데 일촌 명을 뭐라고 해야할까.

 

 


재훠리 - 뭐??? 그 여자애가 니보고 일촌신청 해달라고 했단 말이가??

 

 

 

pOv - 그래-_-

 

 


재훠리 - 아.. 내 뒷통수 심하게 맞았나 보다... 헛게 다보이고....

 

 

 

 

 

 

 

 

 

 


pOv - ...........꺼-_-져 니한테 조언을 구하려던 내가 잘못이지 씨펠롬

 

 


재훠리 - 아니다아니다 ㅋㅋㅋㅋㅋㅋ 알았다! 아 삐지긴 새;끼 ㅋㅋㅋㅋ 형이 누구냐. 조언의귀재 재훠리 아니니?ㅋㅋㅋㅋㅋㅋㅋ

 

 


pOv - 그럼 닥-_-치고 빨리 내가 일촌명 뭐라고 해야 이-_-상한놈 소리 안듣고 잘지었다고 소문이 날지 생각해봐ㅋㅋㅋㅋㅋㅋㅋ

 

 

 

 

재훠리 - 그딴걸로 고민하노, 그냥 [친구] 하면 되지

 

 

pOv - 아니... 좀 특별하게 하고싶단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재훠리 - 지;랄.......

 

 

pOv - 뭐 없겠나?

 

 

 

 

 

 


재훠리 - 흠... 그러니까 니 말은........... 짧으면서도, 오해할만한 이상한 뜻을 담고 있지도 않으며, 다른 방면으로라도 강하게 어필 하는, 그런 일촌명을 원한다는 말 아이가.

 

 

 

 

 

 

 

.........순간 놀-_-랬다.........

 

 

 


pOv - .................응..-_-;;;;

 

 


재훠리 - 닌 형아 손바닥 안이다ㅋㅋㅋㅋㅋㅋ

 

 


pOv - 알았으니까 뭘로 해야좋겠노.

 

 


재훠리 - 음.. 근데.. 근데 잠시-_-.. 가만있어봐.

 

 


pOv - 왜?

 

 


재훠리 - 일촌명을, 니보고 해달라고 했다고?

 

 

pOv - 그래. 뭐 일촌명 짓기가 어렵다나 뭐래나. 나보고 신청해달라고 하더라고.

 

 


재훠리 - .........아니, 아니?! 이, 이런 씨부럴탱탱 !!!!!

 

 

pOv - 뭐, 뭐라카노 갑자기-_-;;;

 

 


재훠리 - 있어봐!! 야이 잡것아, 형아 뇌리에 지금 방금 무지개오색빛깔찬란한 무언가가 스쳐갔어 씨;발!!

 

 

pOv - 뭐임마 뭐-_-;; 돌았나 갑자기..

 

 


재훠리 - 그거다! 바로 그거다! 지금, 그애, 너한테 관심있는거다!

 

 


pOv - 먼 개-_-소리야;

 

 


재훠리 - 그러니까, 지금 니를...... 떠보고 싶은거라고!! 그, 뭐라해야하노!! 
그..... 일단, 일촌명을 니가 과연 뭐라고 끄적여가 신청하는지 지금 깐을 보겠다 이거 아이라!!

 

 

 

pOv - ............그게 말이 되?? 이 시포롱시키야????

 

 

 

재훠리 - 와 말이 안되노-_-

 

 


pOv - .....................후....-_-....

 

 


재훠리 - 꼭 그애가 니한테 관심이 있던 없던, 일단 니를 떠볼라 하는거일수도 있는거지.

 

 


pOv - 흐...흐음...........

 

 

 

재훠리 - 몰라 난 형이랑 위닝하러가야되 쉬발라마 니 알아서 해 깜찍한색히야 ^ ^

 

 

 

 

 

 

그렇게 녀석은 로그아웃을 했다-_-....................

 

 

 

 

 

 

 

이러나 저러나 도움하나 안되고 괜히 머리만 복잡하게만들고 일만 커지게 만드는 놈이었다..............-_-..;;

 

 

 

일단.....

 

 

 

 

 

 

녀석의 말은 신-_-빙성이 없다............

 

 

 

 

지금까지 해오는 짓들 역시 무지개연못김치국물인데.....

 

 

 

재훠리놈의 페이스에 말려들게 된다면, 그건 돌이킬수 없게 되버릴 수도 있다.

 

 


.......-_-;;;

 

 

 

 

 


난 한숨을 푹 내쉬고 있다가.......... 결국 하나를 정하고 말았다.

 

 

 

 

 

 

 

pOv(좀되는pOv!)
그녀(핑크소녀!)

 

 

 

 

 

 

좀되는... 이랬다고 돌던지는건 아니겠지-_-;;;;;;

 

 

 

 


그렇게 그냥 마음을 비우고 일촌 신청을 했다.

 

 

 


그다음에, 다시 싸이 홈에 들어갔더니...

 

 


새 게시물이 하나 더 있었다.

 

 

 

 

왠지 모르게 두근거리는 마음에, 들어가서 방명록을 클릭했다.

 

 

 

 

 

 

 


핑크소녀


ㅋㅋ고마워?ㅋㅋ
그럼 말만 그러구
100번째 방문 손님한테
아무것도 안줘?ㅎㅎ

 

 

 

 

 

 

 

 

 

 

 

 

 

아, 아무.. 아무것도 안줘?....

 

 

 

 

 

 

 

 

 

왜 아무것도 못주겠어..?!....

 

 

 

 

주려면... 줄수 있어.... 정말이지.....

 

 

 

 

 

 

 

 

 

 

 

 

 

 

 

 

 

 

 

 

 

 

 

 

...........오빠가 그냥 이 터질듯한 사랑을 줄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일단 냉수부터 한잔 마시고 와서, 냉정하게 생각했다-_-..

 

 

 

 

 

 

 

 

 

pOv

ㅎㅎ그럼 뭐.. 뭘줘야하는데ㅎ

 

 

 

 

 

 

 

 


쟌~니 생각하고 생각해서 적은 글이 저거 한줄이었다-_-...

 

 

다적고 나니, 상대방이 일촌 수락을 했다는 창이 떴다.

 

 

그녀와 나는, 이제 일촌이다!! ㅠㅠㅋㅋㅋㅋㅋ

 

 

 

 

내 홈피엔 또 새로운 게시물이 떴다.

 

 

 

그녀가 남긴 방명록....

 

 

 


기뻐서 혀를 깨-_-물었다....................;;

 

 

 

 

 

 


핑크소녀

그럼 100번째 기념손님~
맛있는거사줘ㅎㅎ
근데, 핑크소녀는 뭐야?ㅋㅋ
내가 왜 핑크소녀야?ㅋㅋ

 

 

 

 

 

 

 

 

 

 


.................딴건 둘째 치고,

 

 

 


그녀가 내게 맛있는걸 사달랜다.

 

 

 

 

 

 

 

 

 

 

 

 

 

 

----------------------------------------

 

좀 늦었습니다;;

지금 뭐 시험기간인데다가...

각종 레포트... 그리고 원고작업...

밀린게 좀 많네요-_-;;;

 

아고라가 제 개인 게시판이 아니니...

상황이 어떻다는 글을 그냥 남길 수도 없는 노릇이었구요-_-;;;

이 13편 이후... 14편은 좀 늦게 올리지 싶습니다.

바쁜거 좀 끝내놓고 돌아오겠습니다~

 

그리고.. 이 글 이외에 제가 끄적인게.. 하나더있습니다.

예전에 아고라에 이미 한번 올렸던 글이라.. 재탕하긴 뭐해서,

홈피에 올려놓았습니다.. 여동생에 관한 글인데..-_-;

홈피는 지금 시험기간이라 닫은상태지만 게시판은 있어요~

 

시간 나시는 분은 한번 읽어주세요..^^

 

 

by . pOv

www.cyworld.com/pov

jsm00721@hanmail.net

 

 

 

 

 

 

 

 

 

 

출처 : 유머 KIN
글쓴이 : pOv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