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알랑/내 나이 열여덟, 서클팅 때 만난 그

[스크랩] [pOv] 내 나이 열여덟, 서클팅 때 만난 그녀 -11-

donkyhote 2006. 7. 24. 00:37

전편은 이곳에서...

 

 

 

 

http://agorabbs3.media.daum.net/griffin/do/kin/list?bbsId=K152&pageIndex=1&searchKey=subject&searchValue=%BC%AD%C5%AC%C6%C3

 

 

 

 

 

 

 

 

 

---------------------------------------------------

 

 

 

 

 

 

 

 

 

그날..

 

 

 

 

보드 겜방에서 모두들 진을 다 빼놓다 보니,

 

 

 

노래방은 무산 되었다.

 

 

 

어차피 보드겜방에서 시간도 너무 많이 잡아 먹은지라..

 

 

 

- _-.....

 

 

 

 

 

 

 

 

 

난 사실...

 

 

 

고1때까진 노래방이랑 담 쌓고 살았었는데, 오래방(오락실노래방)의 존재를 알고 나서부터는 부담없이 혼자서라도 가서 연습을 할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당시엔 노래를 잘 부르려고 기회만 되면 박효신의 '바보'만 주구장창  불러 재꼈었는데..

 

 

 

 

 

그것 때문일까-_-...

 

 

 

이후엔 노래방엘 가도 제대로 놀수 있었고...

 

 

 

 

한곡 두곡 부를 수 있는 노래가 많으면 많아질 수록...

 

 

 

 

이젠 노래방 안가면 죽을 것 같....-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일단 부를 줄 아는 그 노래 하-_-나만으로 노래방엘 가기는 매우 껄껄스러웠던 것이라...

 

 

 

 

 

 

노래방 무산에 대해 내심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더랬다-_-;;..

 

 

 

 

 

 

근데 그때까지 부를 줄 아는 노래가 '바보'밖에 없어서 노래방 갈 일이 생길라 치믄....

 

 

 

남들 다 부를때 계속 노래 고르는 척-_-만 하다가...

 

 

 

 

 

 

 

이제 시간 거의 끝나갈 때쯤...

 

 

 

 

 

못-_-이기는 척 하며 바보를 불렀드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는 앵콜을 절대 받지 않는..-_-....;;

 

 

 

 

친구들의 협박에, 난 언제나 이 맨트를 날렸었다.

 

 

 

 

 

pOv - 아, 나도 더 부르고 싶은데 시간이...ㅋㅋㅋㅋ 이만가야겠네~^  ^

 

 

 

 

 

 

 

 

.......라고 말했다가... 노래방 사장님의 쓸데없는 인심 덕택에 서비스 30분 받고.........

 

 

화장실에 간다고 사라져 똥칸에서 30분을 개긴 적이 있었...-_-;;;;;;;;;;;;;

 

 

 

 

 

 

 

 

 

 

 

...어쨌든... ;;

 

 

 

 

 

그러그러 해서, 다시 공원으로 집결했다. 마지막 인사를 하고, 서클팅 쫑을 내려는 이유에서였다...ㅠㅠ

 

 

 

 

시간은 어느덧 5시를 넘기고 있었다.

 

 

 

 

 

그당시, 노래방 안가는 것은 좋았다...

 

 

 

 

그러나... 이만 핑크소녀와 헤어져야 한다는 것은...

 

 

 

 

갑작스럽게 너무나 슬-_-픈 그것이었다...ㅠㅠ

 

 

 

 

 

 

 

이젠 커플이라는 개념이 사라졌기에, 그녀 옆에 서 있는 것 조차 어색하였다.

 

 

 

 

가슴이 찢어질 것 같았......ㅠㅠ...;;

 

 

 

 

 

 

 

 

 

 

 

써클팅은 다시 원점으로-_-...

 

 

 

 

 

 

 

 

여자 남자 갈라서 마주보고 앉았다.

 

 

 

 

 

 

 

우울했다.

 

 

 

 

고개를 숙이려는데, 옆에 앉아 있는 기범군과 또 한번 눈이 마주쳤다.

 

 

 

 

 

우린 더이상 교감을 나누며 즐거워 할 수가 없었다...

 

 

 

 

 

 

씁쓸한 미소를 주고 받았다.

 

 

 

 

 

 

그래.. 그래도 기범아...

 

 

 

 

 

너와 난...

 

 

 

 

 

오늘 제대로 불태웠어.... 하얗게...

 

 

 

 

 

 

-_-;;;;;;;;;;;

 

 

 

 

 

 

 

 

 

하늘붓 회장 - 오늘 재미있었는지 모르겠다. 지금 시간이 늦어서, 노래방은 뭐 어쩔 수 없이 무산됐고~ 저녁은 다들 각자 집에가서 먹을 수 있도록 하자!

 

 

 

 

 

아이들 - 네~

 

 

 

대답이 없는건 나와 기범이 뿐이었다-_-..;;

 

 

 

 

 

난 이렇게 아쉬워 하는데...

 

 

 

 

 

 

핑크소녀는...

 

 

 

 

 

옆에 친구랑 장-_-난 치고 있었다.

 

 

 

 

 

 

흑... 누나 미워...ㅠㅠㅠㅠ...

 

 

 

 

 

 

 

 

하늘붓 회장 - 그래. 오늘 써클팅은 여기 까진데, 이런 자리 마련한 이유가 너희들 친목 도모 위해서거든. 어쨌든 우리 2학년이 내년에 3학년 되서 활동 못하면 너희 1학년들이 서로서로 친해야 후에 후배들한테 이런 자리도 마련해주고.. 연합 일도 잘 해줄수 있는거니까, 꼭 이런 자리 아니더라도 서로 많이 친해져라.

 

 

 

 

 

 

 

... 우리 회장보단 하늘붓 회장이 훨씬 듬직했다-_-..;;;

 

 

 

 

 

그에 비해 우리 회장은....

 

 

 

뒤에서 꽁셔뒀던 빼-_-빼로를 다시 꺼내 조용히 처드시고 계셨다-_-;..

 

 

 

 

 

 

 

너도 한마디 해라는 하늘붓 회장의 말에, 우리 회장은 빼빼로를 잠시 입에서 빼낸 뒤 정말 한-_-마디 내뱉었다.

 

 

 

 

 

 

 

우리 회장 - 해산~ ^ ^

 

 

 

 

 

 

 

 

 

그렇게 아이들은 일어나서 각자... 가 아니라 모두 버스 정류장으로 향했다-_-;

 

 

 

 

 

일단 뭐 집으로 가는 것은 모두가 버스를 이용했으니 말이다...

 

 

 

 

 

 

계속 아쉬운 마음에, 그녀에게 말을 걸고 싶었지만...

 

 

 

막상 말을 걸고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랐었다.

 

 

 

 

그러나... 한가지 아주 싱거운 대사를 생각해내곤, 그녀에게 다가갔다.

 

 

 

 

 

 

 

pOv - 저, 저기 -_-..

 

 

 

 

 

 

핑크소녀 - 응?

 

 

 

 

 

pOv - 오늘 재미있었어.

 

 

 

핑크소녀 - 어 나두^^

 

 

 

 

 

즐거웠다니...

 

빈말일까, 정말일까?ㅠㅠ...

 

 

 

 

 

그렇게, 다른 말 꺼내려는 순간 그녀가 타는 버스가 와서...

 

 

 

그녀는 나에게 웃으며 손을 흔들어 보인 뒤, 같은 버스를 타는 친구들과 함께

버스로 달려갔다.

 

 

 

불행히도, 그녀가 타는 버스는 우리집과 아주, 아~ 주... 동-_-떨어진 곳으로 가는 버스였다.

 

 

 

젝일...-_-

 

 

 

 

 

 

 

핑크소녀 - 내 싸이 오면 방명록 남겨~ ^ ^ㅎㅎ

 

 

 

 

버스타기 전에 그녀가 나에게 외쳤더랬다.

 

 

 

 

아 그래.. 그녀의 싸이!

 

 

 

하하하하~

 

 

 

 

싸이~

 

 

 

 

 

싸이라...

 

 

 

 

 

 

주소....

 

 

 

 

 

 

...뭐였더라-_-..?;;;;;;

 

 

 

 

 

 

 

pOv - 자, 잠깐!!

 

 

 

 

 

 

..이라고 외쳤지만 이미 그녀는 버스를 탔다.

 

 

 

 

 

타고나서는.. 밖을 내다보지도 않고 그냥 친구들과 자리에 앉는것 같았다.

 

 

 

 

 

 

도매인은 좀 간단했었는데,

 

 

 

 

 

내 머릿 속에는 잠자리표 점-_-보 지우개가 들어있는지라...

 

 

 

 

 

금새 까먹고 만 것이었다..ㅠㅠ;;;

 

 

 

 

 

 

 

 

 

 

 

 

그렇게 집에 들어와서, 밥을 먹은뒤 바로 컴퓨터를 켰었드랬다.

 

 

 

 

싸이 사람 찾기 들어갔다..-_-...

 

 

 

그녀의 이름은,

 

 

 

 

일단 매우 흔한 이름이었지만, 성이 조금.. 흔한게 아니었다.

 

 

 

그래서 일단 희-_-망을 가졌다;;

 

 

 

그녀의 이름과, 생년 월일을 쳤다.

 

 

 

 

 

 

 

 

......

 

 

 

 

순간...

 

 

 

비-_-명 지를 뻔 했다...

 

 

 

 

-검색결과> 총 124명의 회원이 검색되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5열 종대로 무려 4-_-패이지였다..........

 

 

 

 

 

 

 

 

 

-_-.........................

 

 

 

 

 

 

 

 

........전화 할까..?

 

 

전화 해서 그냥 홈피 주소 다시 불러달라고 할까?-_-;;;;

 

 

 

 

 

 

 

 

 

 

....-_-..

 

 

 

왠지 그러기는 싫었다.

 

 

 

그렇다고 포기하기엔, 그녀의 싸이에 무척 들어가보고 싶었다..-_-;

 

 

 

나는 냉장고에서 박-_-카쓰 한병을 꺼내 와 원샷 한 뒤, 비장한 각오로 오열 종대의 첫빠따 이름 부터  클릭하기 시작했다...-_-;;;

 

 

 

 

 

다행히, 그녀의 도매인을 어렴풋 기억은 하고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도매인 부터 확인하는 식으로 작업(?)을 빠르게 할 수 있었다.

 

 

 

 

그때였다. 문자가 왔다.

 

 

 

 

 

그, 그녀인가!

 

 

 

......라고 생각하며 문자를 확인했다.

 

 

 

 

 

 

그녀................ 는 개뿔... -_-...;;

 

 

 

 

 

문자의 주인공은 같은 미술부이긴 하나 미술부 행사엔 일절 참여하지 않아 존재감 제로인..........

 

 

 

 

 

재훠리였다.

 

 

 

 

 

 

자칭 축구천재.

 

 

 

 

 

-_-;;

 

 

 

 

 

재훠리 - xx중에서 축구 ㄱㄱ

 

 

 

 

 

나는 일단 '꺼져주세요^^'라는 답장을 보낸 뒤, 다시 검색 작업에 착수했다.

 

 

 

 

답장보내기 무섭게, 다시금 문자가 왔다.

 

 

 

 

재훠리 - 나 지금 니집 앞. 볼따구 잘 닦고 있어라. 제대로 함 후린다.

 

 

 

 

 

pOv - -_-...

 

 

 

 

삐리링 삐리리...

 

 

 

집... 벨이 울렸다.

 

 

 

....-_-;;;

 

 

 

 

 

문을 열어줬다.

 

 

 

 

재훠리 - 딕실라 카나-_- 형이 나오라면 나와야지? 응?

 

 

 

 

pOv - 닥치세요. 저 지금 바빠요.

 

 

 

재훠리는 축구공을 신발장에 대충 던져놓고 나에게로 왔다.

 

 

 

재훠리 - 왠 싸이질-_-.. 니나 내나.. 싸이 투데이 합치면 일주일 평균 2 나온다 아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v - 좀 닥쳐봐!!

 

 

 

재훠리 - 네-_-

 

 

 

그러던 도중, 2패이지 쯤인가, 총 조회수가 이제갖 2만이 넘고, 투데이는 80이 넘는 홈피가 떴다.

 

 

 

재훠리 - 니지금 뭐하노-_-..?..

 

 

 

나는 재훠리를 무시하고, 도매인을 확인했다.

 

 

 

 

그녀의 홈피였다.

 

 

 

 

 

 

 

 

 

 

 

--------------------------------------------

 

 

별볼일 없는 글이...

 

즐보드 화면에도 떠있네요.

 

이런 감계무량한 일이..ㅎㅎ..;

 

 

제 연재 글이.. 이거 말고 하나 더 있는데...

 

꽤 오래전에 아고라에 연재 했었습니다.

 

(연재..라고 하긴 좀 뭣 하고.. 그냥 끄적였다는 표현이 더 괜찮을듯-_-;)

 

하... 다시 재탕해서 올리긴 그렇고...

 

따로 올릴 곳이 없어 추후 제 홈피에 올릴테니,

 

시간 많으신 분들께서는 봐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았다고 이곳 코맨트와 방명록에 글 남겨주신 분들 덕택에

 

오늘 하루 기분이 좋았네요^^

 

 

 

 

그리고.. 악플 다시는 분들은 뭐 크게 상관없는데...

 

광고는 좀 -_-.. 자제해주세요.

 

출처 : 유머 KIN
글쓴이 : pOv 원글보기
메모 :